학사안내

2018학년도 1학기 구제 복학 신청 및 접수

2018.02.12수업학적팀10397
2018학년도 1학기 구제 복학 신청 및 접수를 다음과 같이 시행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기간내에 신청하기 바랍니다.

 

 1. 신청 기간: 2018. 2.23.(금) 10:00 - 2.26.(월) 16:00

 

 2. 신청 대상: 2018학년도 1학기 복학대상자 중 복학 미신청자

 

 3. 신청 방법: 홈페이지 URP 종합정보(종합정보시스템 -학적관리-복학 신청)에서 신청.

    다만, 군휴학후 복학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학생 본인이 직접 첨부서류를 파일로

    반드시 업로드 할 것.

  가. 첨부서류

    1) 전역자: 병적사실확인 서류(입영,전역일자가 기재된 전역증 사본, 주민등록

      초본, 병적확인서 중 1부)

    2) 전역예정자: 전역예정확인서 (입영,전역예정일자 명시)

     ※ 전역 후 즉시 병적사실확인 서류를 수업학적팀에 제출

  나. 2018.3.21.(수) - 3.28.(수)까지 전역예정자      

    1) 복학 신청서 1(수업학적팀 비치)

    2) 취학 승인서(소속부대장 발행, 소정양식) 1부.

       - 입영일자, 전역예정일자 명시, 2주일 이상 휴가를 증명

    3) 접수처:수업학적팀

 4. 참고 사항

   가. 수강 신청: 2018. 3. 7.(수) 8:30 - 19:00/ 3. 8.(목) 8:30 - 23:00

   나. 등록금 납부(추가): 2018. 3.12.(월) - 3.14.(수). 대구. 국민은행 전 지점

 

 

   

교 무 처 장 

 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