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사안내

전자출결시스템 사용방법 안내

2018.02.28수업학적팀11835

■ 전자출결시스템 사용방법 안내 ■

 

우리대학은 수업의 질과 효율성 향상을 도모하고, 엄정한 학사관리 및 학사업무의 효율성을 제고하고자, 강의실이 없는 수업(예체능 실기과목, 현장실습, 교직실습 등)을 제외하고는 전자출결시스템을 통하여 출석을 점검하고 있으며, 전자출결시스템 홈페이지 및 전자출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출결처리 및 강좌 관련 다양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 1. 전자출결시스템 홈페이지 : 대학 홈페이지 로그인 → 강의지원시스템 → 전자출결시스템

   2. 전자출결시스템 어플리케이션 : 앱 마켓에서 “영남대학교 전자출결” 검색 후 다운로드

   3. 대체번호 사용

     가. 대체번호는 학기 개시전 학생 개인 모바일 sms로 발송

     나. 대체번호는 학기별로 변경되며, 강의지원시스템→ 전자출결시스템 → 화면 왼쪽 상단에서 확인 가능

     다. 대체번호는 학기별로 강좌별 최대 3회까지만 사용(학생증 분실시 증빙 확인 후 연장)

          * 신·편입생은 수업일 1/4선(2018.03.28)까지 횟수제한 없이 사용가능

※ 수강정정 이전 수업은 자동으로 출석처리 되지 않습니다.

 

붙임  전자출결시스템 사용 방법 안내(2018.3) 1부.

첨부파일
전자출결시스템_사용_방법_안내(2018. 3.).hwp
TOP